본문 바로가기

서울 백일·돌잔치 촬영 공간 무료 대여 서비스 신청 방법 : '서울아이백일돌컷' 운영 시간

kmyera 2024. 11. 8.

서울시에서 백일·돌사진 촬영공간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이의 첫 기념일인 백일과 돌을 맞이하는 기쁜 순간을 남기고 싶은데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무료로 장소와 소품을 대여해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운영 일시 및 장소

서울가족플라자 운영 일시 : 매주 토요일 4회 운영

◎ 7개의 자치구 육아종합지원 센터 운영 일시 : 홈페이지 참조

대여 장소

◎ 서울가족플라자( 동작구 노량진로 10 ) 내 서울엄마아빠VIP존

7개의 자치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성동구, 동대문구, 도봉구, 마포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대상

서울가족플라자 : 서울장난감도서관 회원( 연회비 1만원 )에 가입한 서울 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각 자치구 육아종합지원센터 : 해당 자치구에 거주하는 부모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서비스 내용

서울아이백일돌꽃세트는 백일 또는 돌을 맞이하는 아기를 위한 상차림 세트와 촬영을 위한 배경 천, 아기를 눕힐 수 있는 원형 러그, 삼각대, 우드 토퍼 등 다양한 소품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부모님들이 직접 백일상이나 돌상을 준비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촬영 공간과 소품은 위생적으로 잘 관리되어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부모님들의 반응

이 서비스를 이용한 서울 성동구 거주 A (12개월 자녀 양육자)"촬영 용품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의 돌잔치를 따로 준비하지 않고도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편리했다""촬영 공간도 청결하고 소품도 다양해 만족스러웠다"고 후기를 전했습니다. 시범 운영 당시 5개월 동안 총 547가족이 이용하였으며, 예약률은 85.7%에 달했습니다. 이용자의 96.2%가 서비스에 만족하였고, 특히 대여물과 촬영 장소의 청결함과 편리함에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주의사항

각 장소마다 운영 시간이 다르므로 이용 전에 운영 시간을 확인하세요.

촬영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나, 서울강남도서관의 경우 회원 가입비( 연회비 1만원 )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신청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