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타지 무협소설 마왕 리뷰 추천

kmyera 2024. 4. 22.

오늘 소개해 드릴 소설은

 

1. 판타지 무협소설 마왕 소개 및 줄거리

 

 이 소설은 요도 김남재 작가님의 무협소설로 마교가 천하를 통일한 세상을 배경으로 소설이 시작됩니다. 남자 주인공인 혁련휘는 마교의 대공자로 모두가 어렸을 때 죽은걸로 알고 있었지만 하나 밖에 없는 동생의 죽음을 파헤치며 동생의 죽음과 연관된 환영학관에 입학하게 됩니다. 여자 주인공인 비설은 마교의 천하통일로 완전히 무너져버린 정파을 일으켜 세울 마지막 희망으로 길러져 모종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환영학관에 입학을 하게되고 남자 주인공인 혁련휘와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2. 소설의 매력 포인트

 

 이 소설을 읽으면서 가장 재밌었던 포인트는 2가지 인데요. 첫 번째는 마교의 대공자와 정파의 마지막 희망의 로맨스가 흥미롭습니다. 서로 최악의 관계인 마교와 정파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궁금증과 나름 알콩달콩한 모습이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주인공과 주변 등장인물들의 캐릭터가 개성있게 그려진 부분입니다. 특히 여자 주인공인 비설의 캐릭터는 다른 많은 소설들의 여주인공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매력적이었고 주변 등장인물들도 캐릭터가 개성있게 설정되어 주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부분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3. 소설의 아쉬운 점

 

 소설이 반정도 진행될 때 까지는 주인공들의 비밀이 밝혀지는 과정이나 둘이 사랑이 어떤식으로 진행될지 궁금한 마음에 열심히 읽었는데요. 둘의 사랑이 조금 쉽게 이루어지고 비밀들이 큰 충격이나 반전을 주지 않아서 서서히 긴장감이 떨어짐을 느꼈습니다. 처음 부분을 재밌게 읽어서 그런지 나중에 가서는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4. 감상평

 

 뒷부분의 아쉬운점도 있지만 캐릭터 설정이 매력적으로 되어있어서 괜찮게 읽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의 코믹소설으로 읽어보시면 좋을꺼 같내요.

댓글